본문 바로가기
오라클 카드 한글해설/Divine Beloved Oracle Cards_디바인 비러브

디바인 비러브 오라클 카드 #1 (A~E) | Divine Beloved Oracle Cards

by 타로나 2022. 12. 9.
728x90
반응형

카드 그림이 너무 아름다운 덱이에요 :D

카드마다 직접적으로 메세지가 적혀있어, 한 번 해석을 하고 나서는 쭉 편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그림부터 메세지까지 불교에 가까운 이야기를 하고 있어서, 해석에 난감한 부분이 있었지만

주된 메세지는 확실해서 리딩에는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


Acceptance 수용

"나 자신을 받아들이자."

 

당신이 나를 사랑하는 것처럼 내가 나를 사랑하고 받아들이게 해주세요.

나의 존재 안에서 밝게 빛나는 나를 찾게 해주세요.

 


Adventure 모험

"이 흐름을 따라가자."

 

이해할 수 없는 모든 일이 닥쳐도 내가 인도되는 곳을 믿으며

행복하게 이 흐름을 타는 사람이 되자.


Attachment 믿음

"모든 믿음을 놓아주자."

 

완벽한 관계는 항상 제 시간에 도착한다는 것을 믿자.

내가 가치있고 사랑받을 자격이 있다고 느끼게 해주세요.


Athenticity 진정성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수 있게"

 

진정한 내가 될 수 있는 용기를 가지세요.

나의 성, 욕망, 필요를 존중하세요.


Available 이용할 수 있는

"나는 열려있다."

 

내가 완전히 열려있어 무엇을 받아들이는 것이 가능하다면,

당혹스러운 문제까지도 올바르게 해결이 가능하게 바뀔 수 있다.


Balance 균형

"나의 필요가 충족된다."

 

내가 휴식을 필요로 할 때,

쉬면서 삶이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하자.


Beauty 아름다움

"나는 신성한 불꽃이다."

 

의심 없이 나의 아름다움, 가치, 올바름을 아는 사람이 되세요.

내가 누구인지, 사랑 그 자체를 끊임없이 기억하세요.


Boundaries 경계

"아니라고 말할 자격이 있다."

 

경계가 필요하다면 선을 그으세요. 당신은 나쁘거나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것에 대해 거절할 자격이 있습니다.

 


Burdens 부담, 짐

"도움을 받아들이자."

 

혼자 짐을 져야 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누군가의 도움을 감사히 받아들이세요.


Centered 중심

"나의 중심을 잡자."

 

어떤 상황에서든 나의 중심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고요함과 믿음으로 나를 가득 채우자.


Challenge 도전

"시험을 받아들이자."

 

변할 수 없는 것과 함께 흐르게 해주세요.

모든 것이 쉽게 바뀌고 채워질 수 있음을 알기에,

나에게 주어진 시험을 받아들이고 두려움을 떨쳐버릴 수 있다.


Clarity 명료함

"명료함은 나의 타고난 권리이다."

 

사랑, 빛, 지혜, 신성과 같은

진정한 나를 매순간 기억하자.


Competition 경쟁

"나는 오직 당신의 것이다."

 

모든 것의 근원이심을 믿을 수 있도록 하자.

희소성과 경쟁의 환상에서 해방되자.

모든 필요가 항상 풍부하게 충족될 수 있다는 것을 믿자.


Creativity 창의력

"나의 열정을 존중하자."

 

나의 창조적인 열정을 존중하자.

내가 가지고 있는 재능과 아직 알려지지 않은 재능을 소중히 여기자.


Decisions 결정

"완벽한 행동이 보여진다."

 

모든 결정을 이제는 내릴 수 있습니다.

변화의 시기에 완벽하게 행동할 수 있다는 것을 믿으세요.


Desires 욕망

"나는 당신에게 모든 갈망을 바칩니다."

 

모든 진정한 욕망이 충족될 것이니, 편하게 생각하세요.


Discernment 분별력

"당신의 계획을 믿는"

 

지금은 분별력과 초연함이 필요한 때입니다.


Divine Assistance 신성한 도움

"나는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기꺼이 모든 도움을 받아들이세요.

모든 면에서 도움을 받을 자격이 있으니,

이를 받아들이기 위해 마음을 열어주세요.


Divinity 신

"나의 진정한 정체성을 알고 있다."

 

나의 진정한 정체성을 항상 기억하세요.

나는 단지 사람일 뿐이라는 생각으로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Emotions 감정

"나의 강한 감정을 내보내자."

 

나의 모든 감정에 쉽게 접근해보자.

분노, 억울함, 후회를 풀어주자.

나의 행복과 만족을 가로막는 이러한 감정들을 풀어주세요.


Eternity 영원

"더 깊이 연결되자."

 

죽음(끝)에 대한 두려움을 떨쳐내고, 영원에 대한 나의 비전을 열자.

모든 변화가 당신을 더 깊은 하나됨으로 인도할 것이다.


Evolution 진화

"변화를 환영하자."

 

나이와 상관없이 변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자.


 

728x90

댓글